바로청구 서비스 이용약관

 

[참고] 이전 서비스 이용약관(2017.10.18)

1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기웅정보통신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란 본 약관에 따라 사용자 등록에 대한 회사의 승낙을 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서비스란 회사의 웹사이트 및 스마트폰, 태블릿 등 휴대용 단말기(이하 모바일 디바이스라 함)에 설치되어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통칭합니다.

3.     이란 모바일 디바이스에 설치되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구현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4.     개인정보란 살아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5.     본인인증이란 NICE신용평가정보 등 본인 확인 기관을 통해 본인 일치 여부를 확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관례에 의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앱이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연결 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 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을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 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해당 기간 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의 해석)

    이용자가 회사와 개별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또는 운영정책 등(이하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되는 경우 개별서비스에 대한 운영정책 등이 우선합니다.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2장 서비스 이용계약

 

5(이용계약의 성립)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사용자 등록)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원은 이용신청(사용자 등록) 시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본인의 실명 및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실명 또는 식별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 등 정보를 도용한 경우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회사는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의 경우 서비스 가입을 제한하고 있으며, 14세 미만의 서비스 사용을 사후 확인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사용자가 사용자 등록 버튼을 누르고 앱 메인 화면으로 이동한 시점으로 합니다.

 

6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회원이 실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는 상당한 이유가 없는 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5조에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2.     이 약관 제7 3항에 기하여 회사가 이용약관을 해지한 전()회원이 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     가입신청시 기재하여야 할 필수 기재 항목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4.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7 (이용계약의 종료)

    회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별도의 방법으로 정해진 내용 및 절차에 따라 회원 해지를 신청하며회사가 이를 확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의 해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해지

1.     회원은 별도의 방법으로 정해진 내용 및 절차에 따라 회원 해지를 신청하며회사가 이를 확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의 해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전화팩스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에게 제6조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나.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다.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3.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가 해지의사를 공지하는 때에 종료됩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간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3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장 회원정보의 보호

 

8 (회원정보의 수집과 보호)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 동의한 정보 외에도 수집 또는 처리목적을 밝혀 회원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관계 법령에 의해 회원 동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가 정보수집ㆍ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회사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는 자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제공정보의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을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회원은 회사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합니다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고회원이 부당하게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회원정보를 정보수집 시에 밝힌 수집목적이용목적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서비스의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에서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 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회원의 동의 하에, 회원에게 유용한 정보 또는 광고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되는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명: 박재철

- 직책: CTO(최고기술책임자)

- 연락처: jcpark@kwic.co.kr

2.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성명: 정영하

- 직책: 팀장

- 연락처: jyh@kwic.co.kr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회사 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가 시정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의 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되거나 위법하게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회원정보 관련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9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이 직접 입력하거나 회원의 동의 하에 수집되는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회원은 상당한 기간 이내에 그 변경사항을 수정해야합니다.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또한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4장 서비스의 이용

 

10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기 계약된 보험 정보 조회, 기 계약된 보험의 보험금청구 대행, 진료 이용내역 조회, 약국 이용내역 조회, 보험금청구 가능 건 판별 및 청구금액 산출, 보험상품 관련 분석 및 상담 등의 보험 관련 서비스

2.     신용/체크카드 사용 내역 및 현금 사용내역 등의 소비내역정보, 보유계좌 잔액 및 입출금내역, 보유 자산 및 카드/예금/적금/대출/펀드 등의 보유 금융상품 정보 확인 서비스

3.     실생활 관련 칼럼, 카드 뉴스 및 이벤트 등의 컨텐츠 제공

4.     기타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회사는 업무 수행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전항의 서비스 내용을 언제든지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 또는 변경한 서비스의 내용을 미리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 필요에 의해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기 계약된 보험 정보 조회, 기 계약된 보험의 보험금청구 대행, 진료 이용내역 조회, 약국 이용내역 조회, 보험금청구 가능 건 판별 및 청구금액 산출, 보험상품 관련 분석 및 상담 등의 보험 관련 서비스

2.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5.     기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보험 등 금융상품 관련 상담 서비스를 받은 후 해당 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할 것인지 여부는 오로지 계약 당사자인 이용자와 금융상품 제공자의 의사에 달려 있고, 계약상의 모든 권리, 의무는 당사자에게 있으므로 회사는 계약과 관련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일부 서비스의 경우 회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24 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정보통신설비 등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2 항 단서의 경우 회사는 그 내용 및 시간을 홈페이지나 서비스 내에 공지하며, 이 기간 동안 이용자가 공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데 대하여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공지사항 및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시한 바에 따릅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2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SMS/LMS/MMS 메시지, 전화, 모바일 앱 푸시 알림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고객센터 답변 등을 제외한 정보의 전송에 대하여 언제든지 전자우편, 전화 등을 통하여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회사는 사전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 이벤트, 뉴스레터, 금융 관련 정보 및 칼럼, 회사 또는 제휴사의 상품소개 관련정보를 이메일, 휴대폰 SMS/LMS/MMS, 모바일 앱 푸시 알림 등을 통해 발송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2항의 광고에 회원이 참여하여, 회사가 아닌 제3자와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상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와 관련해서는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플랫폼사업자, Google Play 등 앱스토어 사업자, 기타 제휴사의 약관 및 회사의 약관에 준거하며 관련 법령 및 시행령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5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13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용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이용자에게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지체 사유를 안내하고 처리과정 및 처리 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14(회원의 의무)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본래의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위반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 및 관계법령에 의거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등록정보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3.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회사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8.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 사칭하거나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정보를 등록하거나 글을 게시하는 행위

9.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 상의 공지사항 및 이용약관의 수정사항 등을 확인하고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으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의 계정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유료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기타 영리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해킹, 광고, 음란사이트 홍보 또는 이를 통한 영리행위, 상용 소프트웨어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배상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위와 같은 사실을 발견한 경우 그와 같은 사실을 행정기관에 신고하거나 수사기관에 고발하는 등 법적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5 (회원의 인증 정보 및 조회 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필요에 따라 휴대폰 인증 및 공인인증서 인증을 해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 공인인증서 인증 절차 및 당 절차를 통해 조회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휴대폰 인증, 공인인증서 인증 절차 및 이를 통해 조회한 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휴대폰 인증, 공인인증서 인증 절차 및 조회 정보 관리상의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회원은 모바일 디바이스 등 이용 매체를 분실, 도난 당하거나 관련 정보가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6장 기타

 

16(저작권 등의 귀속)

    서비스 내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의 소유입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전송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보여지거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이 앱 또는 홈페이지에 업로드 또는 전송하는 대화 텍스트를 포함한 커뮤니케이션이미지사운드 및 모든 자료 및 정보(이하 '이용자 콘텐츠'라 한다)에 대하여 회사가 다음과 같은 방법과 조건으로 이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해당 이용자 콘텐츠를 이용편집 형식의 변경 및 기타 변형하는 것(공표복제공연전송배포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 어떠한 형태로든 이용 가능하며이용기간과 지역에는 제한이 없음)

    이용자 콘텐츠를 제작한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거래를 목적으로 회원 콘텐츠를 판매대여양도 행위를 하지 않음

    3항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탈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17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손해 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 사유청구 금액 및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3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 사유를 안 날로부터 3개월 내에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청구권은 소멸합니다청구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때에도 이와 같이 합니다.

 

18(면책 사항)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자료의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없이 회원의 휴대폰 인증 정보, 공인인증서 인증 정보가 누설되거나 "회원"의 이용 매체 보안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매개로 한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의 행위 및 그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된 어떤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회원이 법률적 또는 의학적, 기타 재정적 사항에 관하여 필요한 결정을 할 때에는 반드시 사전에 전문가와 상의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포함된 모든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등에는 부정확함이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의 정확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화면에 표시되는 제휴사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상품 또는 정보 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19 (민원의 해결 및 관할법원)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정당한 의견 또는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아래 연락처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1.     상호: 기웅정보통신 주식회사

2.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98(가산동, 롯데 IT캐슬 2613)

3.     전화번호: 02-3463-5975

4.     전자우편: kwic.master@gmail.com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다만, 협의에도 불고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190515일부터 효력이 발생되며, 기존 약관에 동의한 고객은 제3조에 따른 고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반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본 약관의 고지 시점으로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기간 동안에 가입한 신규회원에 대해서는 회원 가입시부터 본 약관이 적용됩니.